환불 및 반품
환불하다
일반적으로 패키지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패키지를 받는 즉시 아래 나열된 문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문제가 있는 경우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소포를 정상적으로 받지 못함
예, 정상적인 배송일 이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환불하거나 상품을 다시 보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들의 자신의 이유로 명확한 세관.참고: 다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극단적인 날씨, 우체국 지연, 통관, 현지 항의 등. 이 경우 정시 배송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최선을 다해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 배송에서 일부 품목이 누락됨
먼저 주문과 관련된 모든 상자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받은 각 상자를 완전히 비우십시오. 때때로 작은 품목이 포장이나 틈새에 박히기 때문입니다. 여전히 항목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즉시 고객 지원팀에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누락된 수량에 대한 설명과 전체 패키지의 이미지를 포함하십시오. 모니터 기록과 포장 사진 기록을 확인하기 위해 저희 창고로 보내드립니다.단계:
- 인증을 위해 지원 팀에 이메일을 보냅니다.
- 문제를 확인하고 확인하겠습니다.
- 사례별로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반품
에 제품을 반품함으로써 Allelco, 고객은 제품을 다음에서 구입했음을 인증합니다 Allelco 다른 공급업체, 유통업체 또는 기타 해당 제품 공급원으로부터 동일한 제품의 전체 또는 일부가 대체되지 않았습니다. 반품은 원래 포장에 넣어 사용하지 않은 상태여야 합니다(결함 제외). ESD 또는 습기에 민감한 제품은 통제된 조건을 제외하고 개봉해서는 안 됩니다. 일반 규칙:- 반품은 일반적으로 소포가 배송된 날로부터 365일 이내에 허용됩니다.
- 고객이 '진짜가 아닌/가품/품질 문제'로 인한 반품 요청 시, 반품 및 교환을 위해서는 당사가 인정하는 제3자 권위 있는 기관의 유효한 품질 보고서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