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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23일에서

한국 배터리 회사는 북미에 대한 투자를 줄이고 있으며 LG와 다른 사람들은 해고를 발표했습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전 세계 수요가 느려짐에 따라 한국 배터리 제조업체는 북미에 대한 투자를 줄이고 근로자를 해제하고 있습니다.LG Energy Solution은 11 월에 General Motors, Honda 및 Hyundai와 파트너십을 맺은 후 미시간 주 공장에서 170 명의 직원을 해고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 다른 한국 배터리 제조업체 인 SK ON은 2021 년 포드와 전기 자동차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110 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SK는 9 월 미국 공장에서 100 명 이상의 근로자를 해고했으며 포드와의 합작 투자로 켄터키에 두 번째 공장을 건설 할 계획을 연기했습니다.공장은 원래 2026 년에 생산을 시작할 계획이었습니다.

한국의 자동차 통합 기술 연구소 (Automotive Integration Technology Research Institute) 국장은 전력 배터리 시장이 조정중인 것으로 보이며 업계가 짧은 기간 동안 너무 많은 투자를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점점 더 많은 용량 문제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최근 몇 달 동안 Ford, General Motors 및 Tesla는 소비자 수요가 현재 예상보다 약하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 생산 능력을 확대하기위한 계획을 중단했습니다.

LG New Energy는 미시간에있는 전액 소유 공장의 거의 10%를 해고 할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앞으로는 밝은 전망을 기대합니다.2024 년 3 분기에 미시간 공장이 확장 된 후 약 1000 명의 근로자를 고용 할 계획입니다.

일본 배터리 제조업체 Panasonic은 또한 일본에서 자동차 배터리 생산량을 줄였으며 현재 Tesla Model S 및 Model X와 같은 더 많은 고급 모델에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Panasonic은 여전히 Nevada 공장에 투자하고 있으며 미국 보조금의 혜택을 받고 배터리를 생산합니다.저렴한 Tesla 자동차의 경우.그러나 미국에서 파나소닉의 속도는 속도가 느려지지 않았으며 미국에 세 번째 공장을 설립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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