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 LED Dot Matrix Screen Market은 3 분기에 23.1% 증가하여 회복을 유지했습니다.
시장 연구 회사 인 Omdia에 따르면, 직접 View LED 화면의 글로벌 선적은 한 달에 23.1%, 전년 대비 18.5% 증가하여 3 분기 연속 복구 분기를 기록했습니다.그러나 인플레이션은 소득 증가를 방해했으며 업계의 총 수익은 한 달에 13.9% 증가했으며 전년 대비 7.7%에 불과합니다.애널리스트들은 최종 고객과 시스템 통합자가 인플레이션 압력의 영향을 받아 유사한 저비용 제품의 선택을 줄이거 나 해결 및 기타 측면을 손상 시켰다고 말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픽셀 간격이 2mm 이하의 제품은 2023 년 3 분기에 전년 대비 18% 만 달성되었으며, 간격이 2mm ~ 4.99mm 인 스크린은 29%의 성장률을 달성했습니다.
다른 지역을 살펴보면, 중국 시장은 3 분기에 반등했으며, 전년 대비 23.6%, 한 달 성장률은 23.4% 증가했습니다.유럽은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크게 받았으며 배송은 한 달에 2.1% 감소했습니다.북미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며 전년 대비 15.7%의 성장을 달성합니다.
기술 추세 측면에서, COB LED를 사용하는 제품의 판매는 주로 중국 OEM 브랜드 기술 및 생산 능력의 개선으로 인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SMD 기술과 비교할 때 COB는 스크린 균일 성, 내구성 및 전력 소비 및 열 생성의 장점이 있습니다.Omdia의 보고서에 따르면, 3 분기 COB 기술 제품의 전년 대비 성장률은 31.2%에 이르렀으며 SMD 기술 제품보다 훨씬 뛰어났습니다.
또한 통합 (AIO DVLED) 대형 스크린은 110 인치 이상 크기를 독점하여 이점을 제공합니다.이 유형의 제품은 3 분기에 성장률이 57.4%였습니다.앞으로, 그러한 제품의 가격 경쟁력이 증가함에 따라, 그들은 LCD와 직접 경쟁하고 기업 및 회의실 시장에서 경쟁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