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 2024 년 OLED 패널 배송에서 전년 대비 123% 증가
OMDIA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2022 년에 전년 대비 415% 증가한 후 OLED 디스플레이 배송은 2023 년에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업계 리더 인 Samsung Display 및 LG 디스플레이에 의해 주도되는 1 억 8,800 만 대에 도달했습니다.
Omdia Display Research Practice의 최고 분석가 인 Nick Jiang은 "OLED 디스플레이는 주로 게임에 사용되며 2023 Hangzhou Asian Games에서 e 스포츠가 처음 포함되면서 OLED 디스플레이는 더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Covid-19 전염병은 소비자의 행동에 영향을 미쳐 랩톱과 디스플레이 간의 다중 화면 상호 작용의 추세뿐만 아니라 높은 디스플레이 사양 (고해상도 및 새로 고침 비율 포함)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를 초래했습니다.Display 제품의 관리주기 및 3 년간의 애프터 서비스 시간을 고려할 때 Omdia는 2024 년부터 교체주기가 점차 등장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OMDIA는 소비자가 더 높은 디스플레이 사양과 더 큰 디스플레이 크기를 요구함에 따라 LCD (Liquid Crystal Display) 패널의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이것은 LCD와 OLED 디스플레이 간의 가격 차이를 좁히고 간접적으로 OLED 기술을보다 쉽게 대중화 할 수 있도록합니다.또한 Dell, HP, Lenovo, Samsung, LG Electronics, AOC/Philips, Asus, Acer, MSI 및 Gigabyte와 같은 최고의 디스플레이 브랜드는 모두 2024 제품 라인업에 점점 더 많은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합하고 있습니다.공급망 관점 에서이 추세는 OEM 및 패널 회사의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패널 회사의 OLED 디스플레이의 증가는 패널 비용에 고르게 할당되어 패널 비용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OLED 디스플레이 OEM 회사의 경우 여러 OLED 디스플레이 브랜드 고객으로 인해 곰팡이 비용을 공유하면 생산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