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eon은 3 월 1 일부터 판매 및 마케팅 조직의 구조 조정을 발표했습니다.
2 월 28 일, Infineon은 영업 및 마케팅 조직의 구조 조정을 발표했습니다.3 월 1 일부터 Infineon의 영업 팀은 "자동차 비즈니스", "산업 및 인프라 비즈니스"및 "소비자, 컴퓨팅 및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의 3 가지 고객 중심 비즈니스 영역을 중심으로 구성 및 재건 될 것입니다.유통 업체 및 전자 제조 서비스 관리 (DEM) 영업 조직은 유통 업체 및 전자 제조 서비스 (EMS) 필드를 계속 책임지게 될 것입니다.
Infineon은 간결한 구조 조정 접근 방식이 고객이 Infineon의 완전한 제품 포트폴리오에보다 쉽게 액세스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단위의 보완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또한이 구조 조정은 Infineon 고객의 인터페이스 수를 줄이며 이는 Infineon Semiconductors 및 솔루션이 지원하는 연구 및 개발 프로젝트 시장 시장에 시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Infineon Technologies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인 Andreas Urschitz는 "혁신 속도와 시장에 더 빠른 시간에 영향을 받아 고객의 기대도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Infineon은 고객 인터페이스를 단순화하고 관련 제품을 가져와 성공을 달성하는 데 이상적인 선택입니다고객 측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전문 지식. "
Infineon CEO Jochen Hanebeck은 최근 회사가 인공 지능 (AI)의 급성장하는 데 의존하여 수십억 달러의 매출을 창출하고 고가의 칩을 판매함으로써 미래 성장을 주도한다고 밝혔다.
2022/2023 회계 연도에 Infineon은 기록적인 파괴 성과를 발표했지만 세계 경제 약점으로 인해 2023/2024 회계 연도의 목표가 줄었습니다.Infineon은 산업 고객의 반도체 수요의 일반적인 감소로 인해 올해의 매출 예측을 1,55 억 유로로 165 억 ~ 175 억 유로보다 낮은 1,55 억 유로로 조정했습니다.해외 분석가의 평균 예상 수익 데이터는 약 168 억 유로입니다.